1
10
제니스리치
일
오전 11시 ~ 오후 9시
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길 6 (역삼동), 1층

🤩
최고예요
세상에서 제일 솜씨 좋으신………… 네일계의 구원자

🤩
최고예요
여름여름한 수박네일🍉 너무 정성스럽게 작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💓 엄지에 고양이같은 애가 수박 위에 있는게 너무 귀엽대용🥰 심쿵💘

🤩
최고예요
아 이 아트 저만 하면 좋겠는데 또 자랑하고 싶네요,, ㅋㅋㅋㅋㅋ 원장님 효정쌤 둘 다 최고 🤭

🤩
최고예요
더 나이 먹기전에 공주공주 네일 해봤어용💕 하고싶던 네일 사진에서 배경 컬러를 바꿨는데 원장님이 센스있으시게 예쁘게 해주셨어용!! 이것저것 조합해주시고 물어봐주시구..🥺 감사합니다❤

🤩
최고예요
봄봄봄~🌸 벚꽃네일 너무너무 이쁘게 해주셨어용💕 키티에 벚꽃도😍 항상 이쁘게 해주세용👍🏻

🤩
최고예요
너무 친절하고 프로페셔널한 손놀림으로 제 손에 밤하늘을 수놓아주셨어요! 엄청 속도와 퀄리티와 감성 모두 갖춘 곳이었습니다 예쁜선물 감사해요

🤩
최고예요
깡총~♡ 귀여운 토끼모양 자석젤💕 자석젤 처음해봤는데 너무 여리여리 이뻐용 ㅠㅠ 취향에 맞게 색도 먼저 꺼내주시고 감사드려용❤ 귀모양이 예쁘게 나올때까지 해주셨어용🥰 감사합니당๑ᴖ◡ᴖ๑

🤩
최고예요
쵝오.🫶🏻

🤩
최고예요
지애쌤 최고 🥹

🤩
최고예요
손톱에 겨울이 왔어요💕 겨울이라 눈꽃네일이랑 눈사람 사진 가져갔는데 눈사람도 귀엽게 그려주셨어요!! 흰색도 어떤 컬러가 맘에들지 후보도 잘 골라주시고 빠르게 슉슉~ 항상 예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🥰
제니스리치
시술 메뉴를 선택해주세요.